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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늦게과인마 2050년을 경험하다 - 테슬라 모델s 핥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18. 2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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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로그와 유튜브를 다시 시작할까?"라고 생각하게 만든 계기는, 즉석 테슬라 모델의 시승이었습니다.친한 지인에게 흔쾌히 메인 스토리 동안 타보라고 테슬라 모델s를 빌려줬는데 처음엔 아무 생각 없이 타봤는데 나쁘지 않아서 안에는 생각이 많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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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인 스토리라고는 하지만, 가끔 타 본 것은 아니기 때문에 시승기라는 타이틀은 달지 못했습니다.그라과인 모델 s가 어떤 차인지 테슬라는 회사가 어떤 회사인지는 어느 정도 알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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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들뜬 감정으로 차에 올라 노트북보다 큰 화면에 놀란 새 가슴을 달래고 예상을 깨고 큰 스티어링 휠을 잡은 뒤 고개를 자꾸 움직이는 순간 순간 시신경을 다소 받는 모든 신경을 통해 대뇌에 입력되는 정보를 바탕으로 연산해 본 결과 마치 2050년에 와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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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존의 완성차 브랜드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기발함과 테슬라의 선구자적인 마인드는 저에게 자동차라는 것을 다른 시간으로 느끼게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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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르세데스, 심지어는 제가 좋아하는 BMW도 전기차 부문에 있어서는 테슬라를 따라 하거 본인을 뒤쫓는 정도의 수준에 그칠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전기차라는 분야, 다시 이야기해서 미래의 이동 수단을 만들기 위해서는, 기존의 우리 머릿속에 있는 자동차에 대한 관념 자체를 비우고, 처음부터 다른 시점에서 바라봐야 하기 때문입니다." "1론 마스크라는 사람은, 정스토리이며, '아이 암만'의 실제 모델이 될 만한 사람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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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물론 내연기관이 완전히 사라지려면 꽤 오랜 세월이 필요하겠죠.유럽 어느 소도시의 사례를 들며, 앞으로 당장 내연기관이 사라지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자동차 브랜드가 더 이상 내연기관을 개발·생산하지 않겠다고 선언하고도 얼마나 본인이 될지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 사고입니다.내연기관과 모터는 영원히 공존하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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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현재 전기 자동차를 타지 않는다고 해서 시대에 그렇게 소음이 떨어진 사람은 아닙니다.그래서 전기차를 사고 싶지만 충전 설비가 갖추어져 있지 않아서 살 수 없는 사람도 많습니다.나도 테슬라를 경험하고 모델3를 정말 사고 싶었지만 차를 잘 이용하지 않는 나에겐 의미가 없기 때문에 기존 차에 만족하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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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러던 이 무렵에 테슬라는 평범한 이동수단을 넘어 와인보다 사고의 범위가 넓고 단순해 보이는 것, 당신머를 볼 수 있는 눈을 가진 사람들이 만든 무언가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 그렇기 때문에 과장되게 예기하면 과자의 세계관이 더 넓어지는 수단으로서의 역할도 하므로 구입가치는 충분하다는 견해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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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치 유럽여행에서 자신의 생각과 가끔 바뀌는 것처럼 스토리네요.택무 이상적으로 차를 바라보는 것 같습니다만, 실제로 경험해 보면 이상적으로 바라볼 수 밖에 없게 하는 브랜드가 테슬라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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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격 대비 옵션이 없다는 점과 마감이 좋지 않다는 점을 단점으로 꼽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실제로 테슬라를 사려는 사람들에게 어느 정도 부정적으로 작용할지 모르겠어요.아마 신경도 안쓰실 거라고 소견하시네요.이런사소한?단점이테슬라를향하는마음을원래로돌리기쉽지않기때문입니다.이상, 영상으로도 스토리를 할 수 없었던 부분입니다.나머지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https://youtu.be/Jcpl1OOdib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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