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목감기/편도염 차이] 빨리 낫는법, 좋은 소맛있는음식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0:07

    아기 잘 때는 잘 걸 그랬어요. 하는 후회와 밀려오는 피로감


    너희들 모두 지쳤어.피곤하다. 며칠 동안 그러고 보니 몸이 나른하고 몸이 나른하고 몸이 나른하고 몸이 나른해서 좀 갈등할 생각이라고나 할까.둘째날이 감기에 걸려서 둘째날이 병원에 가는길, 너무 피곤하고 정신이 혼미해진 기분인데 목까지 아프게 되었다.모유수유 중이라 본인은 약을 처방받아도 먹지 않을 것 같아 둘째 날만 병원에 다녀왔는데 그날 밤부터 갑자기 목의 통증이 심해져 스토리를 못 할 정도로 아팠다.


    신랑은 늦는다고하고.. 온 몸이 쑤시고 아픈데 꼭 다가와서 내가 병원에 간건 첫째야? 저질체력이 된건가? 상상을 초월하고 겨우 두 아이를 재웠다.아이 둘을 자도 나쁘지도 않은 온 몸에 피로가 온다.움직이지도 못하고 신랑에게 거의 매일 파업 선언을 했어요.신랑이 도착하자마자 따뜻한 차라도 마셔보라며 차를 끓여놓고는 다리를 주물렀다.​ 현기증이 나고 열을 재보니 38도.열까지 나쁘지 않잖아 그럼 나름대로 감기가 아닌 것 같다고 생각해서 명령하는 병원에 가야지! 하고 딥슬립.목숨 하나가 나쁘지 않아도 열은 여전했고 몸이 힘들어 첫째 아이를 데려가게 했고 둘째 자는 동안 나쁘지 않아도 계속 오전 잠을 잤다.오전 시간을 신생아에게 돌아간 듯 5시간 이상 잔 것처럼... 자고 하나오날 때마다 조금씩 몸이 회복하더니 오후 4시에 하나어 나쁘지 않고 열을 재보니 37.7도로 내려갔다.그래도 혹시나 해서 병원에 가보고 싶어 이비인후과를 방문.


    목 감기의 검색하고 보니, 편도염과 빗대어 동소이에 편도염 1경우 더 매우 심각하다며 1반 감기약이 안 난다며 나이 때 모르고, 이비인후과를 찾았다.다행히 과인은 피로 증상을 동반한 목감기였지만 목감기와 편도염의 차이를 알고 싶어 찾아봤다.


    목감기의 정확한 명칭은 급성인후염이라고 합니다.목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염증이 일어나고 목이 붓는 증상, 목이 건조해질 때에 걸리기 쉽다고 합니다.목감기 증상은 목이 아프거나 이물감이 느껴지며 소고기 버섯 같은 음식을 삼키기 어렵고 목의 통증이 있다. 기침 가래가 나오거나 간간이 나오는 열과 함께 몸이 나른할 수도 있다.


    급성 편도염은 세균에 의한 감염으로, 대부분이 갑자기 고열이 본인이 된 후에 시작된다고 합니다.고열에 이어 목의 통증이 심해지고, 소머싯은 물론, 타액도 삼키기 어려울 정도로 목의 통증이 있다고 합니다.두통과 기침과 함께 온몸이 쑤시는 증상이 있대.​ 편도염의 주요 증세는 목 감기와 유사하지 못하는 고열이 잘 안 떨어지, 평소 목 감기보다 심한, 3~4일 정도 이런 증상이 본 인터넷 저로 합니다.​ 급성 편도염을 단순 감기로 생각하고 제대로 치료를 받지 않으면 1주일 이상 고생활도 있다고 해서 목 감기가 심하다고 생각하면 이비인후과를 꼭!! 찾아가 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


    모유 수유 중인 수유부...임신할 때나 예쁘지 않은 모유 수유할 때 예쁘지 않은, 아프면 정스토리 슬픈 기간이다.내가 먹은 약이 설령 나쁘다고 해서 아이에게 영향이 생기는 것을 어떻게 하는것일까... 걱정되면 당신은 아프면 먹을까 생각하거나 울내과가 나쁘지 않으니 이비인후과, 산부인과에서는 안전한 약을 처방해 주지만 소아과 대부분의 의사들은 약을 먹을 것을 권하지 않았다.안전하더라도 그게 보통이지 내 아이에게는 다른 케이스로 작용할 수 있대, チョン 스토리가 죽을 만큼 아프지 않은 이상 어지간히 먹으면 스토리가 푹 쉬래.


    그 말을 들으면 먹을 수 있을까? 책꽃이 피어나다. 책가방이다. 산천벽력 ᅮᅮ 죽어버릴 정도로 아픈데 없어서 못먹겠어. ㅜㅜㅜㅜㅜ ​ 약을 처방한다며 일반 여성이 먹을 약간의 70Percent만 지어 주면 수유 중이라고 해서 이렇게 처방하기 위해서 효과는 미비하라고 했다.처방 받아도 검색 창에 약의 이름을 넣어 봐...세 프로 질정 250mg검색한 결과 이 약을 먹은 후 모유에서 소량이 검출됐지만 아이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는 정확히 밝혀진 바가 없으므로 투약을 주의한다는 내용.


    그렇게 먹는 것이 줄거리다의 이지 속 먹다 먹지 않ㅜㅜㅜㅜㅜㅜㅜㅜ ​라도 하루 종 1아침에 잠 자고 집 1하루 파업하고 푹 쉬면 많이 좋아졌다.역시 사람은 쉬어야지.목감기 빨리 낫는 방법은 꼭 푹 자!! 자는게 최고의 휴식인거 같다.


    모과차를 잘 아는 목감기에 좋은 음료는 모과차.연애기 때부터 목감기를 자주 앓아 신랑이 모과가를 사 주긴 했는데 요즘은 결혼했어요라며 자주 집에 있는 차를 타 주는...? 생강 생강도 감기 걸렸을 때는 참 좋다고 하더라고요.한잔 마시면 온몸이 따뜻해지는 느낌...맛 때문에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아플 때는 먹어주면 좋을 것 같다. 하지만 생강은 몸을 따뜻하게 해주기 때문에 열이 있을 때는 먹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도라지 뿌리를 뽑아서 천식을 없애는 효능을 가진 도라지.아이들이 먹는 것도 도라지 차가 있는 것 같은데 사포닌 성분으로 면역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계속 먹으면 좋겠다.배기침과 가래를 완화시키는 루테올린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어, 기관지에 좋다고 합니다.목감기에 걸리면, 친정어머니가 배, 대추, 도라지, 생강을 넣어서 차를 끓여 주셨는데... 좋은 건 다 넣어서 끓여 주셨구나~ 라고 생각하면서, 다시 찾아오는 친정엄마의 사랑ᅮ T즉T 금방 나으면 목감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