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8년하나0월2째주 넷플릭스 왓챠등 영화랑 드라마 추천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21:17

    >


    나오는 넷플릭스의 예상과는 달리 나오는 한국드라마만 보고 드라마는 안보는 분이 꽤 계시네요.화이트칼라에 끈이 있다면 슈트에는 루이스가 ᄏᄏ 아무튼 그 포스터에 나쁘지 않은 사람들 여러가지 똑똑한 사람들 유능한 변호사와 암기력 천재 콤비러브라인도 등장하고 하비를 향한 루이스의 질투도 재미에 일조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뷰티인사이드(핸드) 넷플릭스 올레티비에서도 가끔 제때 보면 JTBC에서 신나게 방송을 볼 수 있지만 바쁜 스케줄을 가진 나 같은 라이프스타일에는 역시 넷플릭스가 추가 합격제 없이 이 멋진 드라마를 볼 수 있는 좋은 기회, 영화 뷰티인사이드에서 얼굴이 거의 매일 바뀌듯 주인공 세계의 얼굴이 바뀌는데 영화처럼 계속 다른 얼굴로 바뀌는 점은 같지만 드라마에서는 한 달에 한 번, 일주일 정도의 기간만 다른 사람으로 바뀌었다.그래서 배우라는 직업이 가능한 남자 주인공 서도제는 반대로 얼굴인식장의 아이를 갖고 있다.서예재가 다른 특징 말고도 척척 찾을 수 있는 단 한사람, 세계T_T 멋있고 재미있는 것.


    >


    답해라일 994(한국 드라마)넷플릭스 사실 응답하는 시리즈 중에는 한 988을 가장 좋아해서 집에 포스터까지 붓요놋앗의 소리.물건 사는 웃음)나 tv에서 이 때문에 cj, 정액까지 끊고 수십번 같은들과 그 도라마하봉잉룰 때문에 매달 정액 결제할 놈봉잉브도우이이 무겁고, 최근에는 볼 수 없는 준 홍데넷토후릿크스에서 한 994을 볼 수 있어 이를 받은 은 친구의 그리움을 조금도 달래 보는 것 994의 매력이 역시 있다 ᄏᄏ 칠봉이 볼수록 둠직혜인


    >


    런던 시계 탑 밑에서 사랑을 찾는 확률(네이버)이는 넷플릭스도 왓챠에도 없지만 네이버에서 제목을 검색하면 다운로드하는 데 단 1000원!이길레덱무덱무이 좋아하는 영화라서 추천했습니다.사이먼·페그가 이렇게 귀여운 남자라는 것을 이 영화에서 보고 입을 따돌린 끝에 전 미팅 상대가 없는 여주인공과(여자는 알고 있고 남자는 모른 채)미팅을 하고 볼링도 하고 재밌게 놀것에 코드가 잘 맞는다!그러나 정말 결국 원래 미팅의 남편이 없다는 것을 알고 전 블라인드 데이트하기로 했다 20대의 발랄한 여성과 망그와잉지망쿰세 알게 된다.자신의 짝은 여주인공이라는 것!


    >


    아바우투타이다(영화) 왓처플레이 극장에서 처음 봤는데 이는 그 후로도 여러 번 봐도 재미있다.과거로의 가끔 여행이 가능한 "남주"와 "너희들 너무 사랑스러운" 여주, 레이첼 맥아더, 그 다음에 나오면 항상 재미있는 감정... 아, 그 다음 샌들러 코미디가 되도록이면 재미있어! 이것과 노트북을 연달아 보면 괜히 행복해져.


    >


    가위손(영화) 넷플릭스=불면증이 심하던 날 유튜브에서 ASMR을 들으며 컷을 검색하다가 갑자기 저장면을 보고 오랜만에 가위손을 보고 싶었는데 마침 있었고.팀 버튼과 조니 デ의 조합은 역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훌륭하다는 진리를 일깨워 준 영화 위노과인 라이더도 너무 아름다워 다이앤 위스트가 조니 デ(에드워드)에게 데려올 때 갑자기 쿠스쿠스 영화 <블라인드 사이드>가 견해남정 이야기의 명작.아름답고 묘한 영화 겨울이 되면 더 큰 화면으로 다시 봐야겠다.


    >


    퀸카가 아니라도 좋아(영화) 넷플릭스미처럼 재밌다기보다는 은근슬쩍 중간중간 상점을 해주는 하이틴무비의 주인공에겐 소꿉친구! 단짝친구가 둘 있다.아무 생각 없이 3명이 함께 통과시키는데, 친구의 화려한 미모 때문에 어느 날 다른 친구에게.는 궁둥이 두고 결혼 같은 존재라고는 사실을 듣는다.사람을 돋보이게 하는 암표! 따라서 주인공은 친구들과 멀어지게 되고, 그러던 중 일본어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우여곡절! 전에 유튜버 성민씨의 찰리푸스 가사 영상에서 벨라송 스토리가 자기에게 왔다가 여기 벨라송이 자신 온다. 켄의 앞에서 릴리 괴물 영상에서 릴리 대신 캐스팅 제안을 받고 승낙하는 것 갑자기 소견 자신감으로 폭소.


    >


    파견의 품격(하나도)왓처 플레이슈츠와 마찬가지로 원작이 있고 대힌민국 드라마화도 된 작품의 원작을 먼저 보니 원작의 매력에 푹 빠졌지만 몇 번 봐도 재미있다.남자주인공을 보면 볼수록 왠지 정준하씨가 생각난다.


    >


    드레스메이크업(영화)=넷플릭스의 얼굴을 보면 자꾸 타이타닉에서 디카프리오와 동시에 떠오르는 케이트 윈슬렛이 영화를 보면서 좋은 것은, 또한 서양은 스타일이든 얼굴이든 나만의 의견으로 장식하면 매력적이라는 점을 확실히 어필한다는 점국적인 작품은 정말 거의 마른 것처럼 말랐기 때문에 이 영화에서 나의 장점을 부각시키고 드레스와 메이크업으로 변신하는 여성들을 보면서 왠지 대리만족! 사실 복수극이지만 드레스로 변신하는 장면도 재미있다.둘이서... 둘이서... 끝까지 행복하길 바랬는데


    >


    웜, 버디 스(영화)넷플릭스 좀비 영화 속에 유 1 하게 두번 이상 본 영화 이같이 착하고 잘생긴 좀비도?니콜라스·홀트에 반하는 영화 사랑스러운 좀비 사람이 대작전!


    >


    반딧불이와쳐플레이는 본 적이 없다면 꼭 한번 볼 만한 작품이라고 봄 노다메 칸타빌레에 치아키 선배가 있다멘호타루에는 ぶ!!! 건어물녀와 멋진 부창 사랑이야기 드라마의 시작 도입부에서 반딧불이 날면서 자신레이션이 시작되는 것도 좋다.


    >


    프로포즈 (영화) 넷플릭스 라이언 레이놀즈가 영웅 고민에 빠져들기 전에 봤는데, 이 글자 또한 재미있다.국외 추방되지 않기 위해서 청혼하고 버린 샌드라 불럭 상사의 청혼에 당혹스럽지만 어떤 때 그녀를 집까지 데려가라이언 레이놀즈가에 도착하자 가족들은 모두 두 사람을 기꺼이!그럭저럭 카피의 운 여자라고 생각한 상사한테 또 다른 면이!


    >


    세인트 빈센트 (영화) 와처플레이의 아이가 주인공 중 하나이지만 아이와 보는 영화는 아니야 ᄒᄒ 저 아이의 프렌드가 학교에서 성인(SAINT)을 발표하라는 숙제를 받아 - 이사온 옆집은 엉망진창... "아저 살면 안돼"의 표 "괜찮아", 본인 아저씨가 살아있어 그러나 어린 프렌드의 엄마가 일이 너무 바빠 엉망진창 아저씨가 베이비시터로 그 아이를 돌보게 된다.엉망진창인 아저씨지만 따돌림을 당하는 아이 편이 되어주고 여러 가지 아이에게 교훈을 남겨준다.(애초에 애들 심성이 훌륭해서 그렇게 받아들여지는 부분) 훈훈하고 재미있는 영화 미드 몇 개를 추천하고 싶었는데 아직 보는 게 대부분이어서 다 본 거 위주로 추천했더니 이번에는 영화가 많네요.나는 전부 재밌게 본 작품!오리지널 카시다가 나의 블로그를 보고 들어 온 분들의 취향에 맞는 작품을 1개도 차지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