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친필 싸인 앨범 양도 (Persona)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22:52

    안녕하세요!_!이셀루입니다~ 제가 이번에 새로운 블로그를 활성화시켜 보려고 새 장식을 봤어요.​


    첫 번째 글은 바로!(두구두구두구...)응?엄청 핫한 남자 아이돌 BTS의 친필 사인 앨범입니다!!!(황허해박수처)#persona#bts#친필사인


    >


    아는 분에게 도움을 준 덕분에 두번째 bts 친필사인 앨범이 생겼습니다! (참고로, 이전에 사용하던 네이버 아이디가 더 있지만...) 그 블로그에도 글이 있으니까, 같은 문맥이 두 개 있으면 놀라지 말아 주세요!! 네 맞습니다대박, 급해, 저 노래 너무 영롱한 핑크색 앨범이에요. 후후후


    >


    나날이 번창하는 방탄인라이 앨범은 내가 평생 소장하려고 해...힘들지 않아...(왠지 백년 후에 팔면 백억이 될 것 같은 의견?). 뭔지 알죠?나는 나쁘지 않고 아이도 나쁘지 않고...이제 반 50번 넘었습니다. 예쁘지 않아.25세. 칠로.엄마의 감정으로 이 핑크 아이를 소중히 해 주는 아미에게 가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지난 앨범 [love yourself] 맞죠? 그 친필 사인이 들어있는 앨범도 굉장히 난방탄바라기 딸에게 깜짝 생일 선물로 주고 싶은 엄마가 살 거야.라고 친필 사인한 앨범 외에 +_+ 일반앨범과 인형까지 함께 보내드렸답니다.현재 아미 아가씨한테 사랑받고 있다고 들었어요


    제가 전부다 뿌듯했어요! 이번에도 좋은 남편분 만나시길...❤️구입하고 싶으신 분은 메모 부탁드려요. 배송비는 제가 지불하고 sound할께요! 작은 것을 위한 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