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월드스타 뽀로로 뮤지컬 자네무 신나쁘지않아요. 인사하는 자리팁까지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6:31

    이제 곧 아이들의 여름방학이 다가오는 시즌이네요.~평 1이었다. 주 줄거리였다. 도대체 뭘 해야 되지? 느낌, 느낌, 하고.아이가 뮤지컬이 현심이 보고 싶다고 해서요.뮤지컬을 고르는 중! 월드스타 뽀로로 뮤지컬을 선택했습니다.우와~오빠, 정말 재미 있는 등 월드 스타 뽀로로 뮤지컬!두 아이와 함께 했다 새 본인은 가끔 했대요!용산 아트 홀 지하 2층입니다.


    >


    입장하기 전 포토타이더를 가졌어요 퇴장해서 자신이니까. 사람들이 많으니까 줄 서서 기다리는 것도 기다리는 건데... 주차장에서 내려서 자기 가기가 정스토리는 힘들었어요.​


    >


    장소는 용산구청에서 진행되었습니다.용산 아트홀 대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었어요.주변에 주차장도 없고. 이쪽에 주차해야 하거든요.주차료는 뽀로로 티켓 소지시 4태 테러에 3천원입니다.


    평에는 그렇지도 않겠지만 토요일 오후에 가면 주차장의 감소가 엄청나네요.그래서 아이들이랑 나는 앞에서 내리고, 나 혼자 먼저 입장하고.신랑은 주차를 하고 밖에서 대기했어요.주말이라 주차가 힘들었는지.. 조금 늦게 들어오시는 분들도 계시던데요?차를 이용 시에는 어린이들과 나의 한 사람들을 먼저 내리신. 신랑은 주차하래 뭔가.. 좀.. 하나 찍어와도 될 것 같아요~


    >


    시각에 이르러 입장했습니다.우리는 마지막 중간에 위치해 있었습니다.R석으로 이용했거든요.


    >


    직접 공연을 보니까.캐릭터들이 마지막에 직접 와서 친구들과 인사를 해줘요.핫핑크 위치가 제일 잘 인사하러 왔어요.날아가는 양옆이 인사할 수 있고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좌석입니다.우리는 사이드의 중간이었는데.다행히. 맨 마지막에는 사람이 없어서. 86번에 앉아 만자의 상징 수는 있었습니다.캐릭터가 한 명만 왔어요.왜 나만 신고 싶었을까. 다행히 트윙클이 와줘서... 저희 애들 저 혼자도 괜찮던데요?이런 사이드가 제일 인사하고 사진 찍기 좋습니다.중간자리는 아쉽지만.. 눈으로만...


    >


    S석의 경우는 올라가지 않았습니다.인사를 하려고 하면... R석을 예매해야 하거든요.( ́;ω;`)


    >


    빨리 입장해서 무대 시작을 기다리고 있었어요.자고 일어난 우리 두 바퀴도 멍하니 쳐다보고 있었죠.~​, 뽀로로 월드 스타의 서울 공연은 10억원 정도의 무대 연출 비용이 들었다고 하더라구요!나는 무대 연출 비용을 잘 모르는데.좋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긴 했어요!


    >


    공연이 시작되었는데요! 공연 중에는 사진을 찍을 수 없어요.마지막과 잉고포토타입니다. 가 있을 때 찍어주세요!! 공연은 어땠나요? 재미있습니다두루치는 뽀로로를 좋아했는데.처음에는 트윙클을 더 좋아했어요.~~~아이들이 좋아하는 신과자는 노래부르고~자리가 옆자리여서 해리가 잘 안 보여서. 자주 두루치가 해리 어디 갔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ㅋ


    >


    잠깐 얘기를 공개하자면.월드 스타트 윙클이 반짝반짝 마을에 불시착했습니다.그래서 뽀로로의 친구들과 함께.월드스타가 되기 위해 공연을 하는 과정입니다.마지막으로 친구 인스타그램 사진도 공개되었어요.인스타그램 하시는 분들이라면한번 올리면 공개될지도 몰라요! 그래서 월드스타 뽀로로 공연까지! 진행되는 이야기입니다. 드디어 포토타임! 예쁘게 사진도 찍고. 이리로 왔어! 인증도 됐어요.


    >


    뽀로로 뮤지컬을 봤는데 이렇게


    >


    >


    포토타임 시간을 갖겠습니다.저는 이렇게 동영상으로 남기면 아이가 잘 보여달라고 합니다


    무대 인사를 기다리고 있는데. 언제와?


    >


    우와 드디어 왔네요!~~ 좀 스치듯 지나간 인간.


    >


    어, 저기만 갔네.나쁘지 않아. 여기도 좀 와주세요.


    >


    우리의 간절한 소원이 들렸는지 드디어 오신 트윙클 씨! 저희 딸들은 뽀로로 캐릭터들보다. 트윙클을 더 나쁘게 생각하고 있었어... 어떡해요? 크크크


    >


    마지막 무대 인사를 하면서 신나는 음악을 다 같이 했어요


    >


    요즘 자주 듣는 뽀로로 뮤지컬~ 심심할 때마다~ 들려달라는 딸... 이럴줄 알았으면 더 오래 찍을걸.(웃음)


    신자신을 보고 즐겨왔던 뽀로로 월드스타!!! 뮤지컬~ 신자신을 보고 왔습니다. 아빠~ 사이좋은 친국입니다


    >


    #월드스타뽀로로 #뮤지컬 #트윙클 #용산아트홀 #용산아트홀좌석팁 #주요내용나쁘지 않은포함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