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캘리그라피 자격증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6:32

    캘리그라피 자격증을 즐겁게 준비했습니다.안녕하세요! 저는 아주 최근에 카페를 막 창업한 사장님입니다. 평소에 커피를 나쁘지 않거나 커피가 맛있어서 예쁜 카페를 찾아다니는 것도 나쁘지 않았는데요. 그러고 보니 저만의 가게를 아래 와인으로 오픈하고 싶다는 소견을 계속하고 있더라고요! 특히요즘은단순히맛있는커피와빵을먹으러간다기보다는스토리로서의삶의사진도찍고추억을남기기위해이런예쁜카페를찾는경우도많습니다!즉요즘카페장사를하기위해서는청결과맛만신경쓸게아니라인테리어과인모든카페의디자인에도신경써야합니다. 저에게는 한 가지 사고점이 있었습니다. 바리스타 자격증도 취득했기 때문에 커피도 맛있게 만드는 와인이 있고, 베이킹도 잘하는 와인이 있고, 글자 정스토리 악필이었습니다. 제 꿈은 메뉴도 이쁘게 꾸미고 음료수과 제과점류 포장할때도 예쁜 손글씨를 써주고 싶었습니다. 카페 사장으로서의 작은 로망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


    마침 제 친구 중에 악필인 저와는 달리 글씨를 예쁘게 쓰는 친구가 있었거든요. 그 친구에게 어떻게 쓰면 예쁘게 쓸 수 있는지 배울까? 아니면 상회에 와서 글씨라도 써 달라고 부탁할까. 소견도 했는데요. 매번 부탁하는 것은 미안하고, 친구에게 가르쳐 주는 것은 친구가 전문의도 아니고, 조금 부담을 느낍니다.그리고 캘리그라피 자격증 과정을 배우도록 추천해 줄 거예요. 단순히 배우는 것이 아니라, 자격증을 딸 수 있다는 것이 신기했지만, 이것에 대해 자세히 찾아보니 소견보다 더 재미있어 보였어요. 그렇게 캘리그라피를 배우고 자격증도 따고 제 카페를 예쁘게 꾸미는걸 상상하곤 했습니다. 시각 이벤트로 캘리그라피 원데이 클래스를 열어도 좋다고 생각하구요!


    >


    캘리그라피 자격증을 따기 위해서는 전문적으로 배울 필요가 있었는데요. 여기에대한교육을제공하는곳은정내용이많죠. 특히 이것은 민간의 자격 중 하나로, 행정 기관이 아닌 사설 기관에서도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 교육부터 자격증 취득까지 한 곳에서 실시하는 것이 굉장히 많았습니다.저는 친국가를 소개해 준 한국/자/격/증/검/정/평/가/원이라는 곳에서 이것을 준비했습니다. 잘못된 사설기관에서 취득하면 공식 등록번호가 부여되지 않아 공식적으로 인정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곳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의 공식인정을 받은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유의 정식등록번호가 있는 민간자격증이 발급된다고 합니다. 이것으로 취직을 할 때에도 이력서에 정식으로 기재할 수 있는 것은 물론입니다.


    >


    캘리그라피 자격증 이야기도 많은 여러 민간자격증 과정을 배우고 또 취득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이 있었습니다. 바로 교재 비용이나 강의 수강료, 시험 응시료, 자격증 발급까지 전 과정이 무료입니다.솔직히저같은경우에는취업을위해서가아니라취미로배우는과정인데 자칫큰비용/용무가필요하다면부수할수도있습니다.​


    >


    이렇게 무상교육과정이라면 교육 퀄리티에 있어서 별로 좋지 않을까? 한번쯤은 의심을 할지 모르지만요. 전혀 그럴 필요가 없네요! 왜냐하면 이곳은 앞서 훌륭한 교육과정에 의해 교육 관련 협회에서 최우수 교육기관으로 선정된 이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지원금도 받았고! 실제로 이 지원금으로 교육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장학/학/지/원/리/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


    이걸이용하는데저는집에서편하게강의를들으면서공부를했는데요. 강의 수강뿐만 아니라 시험까지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고 있어서 아주 편하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집에서 다 해결할 수 있어서 카페일과 병행해서 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게다가 교육이 너무 훌륭해서인지 가끔씩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나는 약 3주경 때 로이 걸린 것 같아요!처음에는 1달도 되지 않아 중국에 제대로 배울 수 있는 본인이 있을까. 걱정했던 것도 사실이었어요. 막상 배워보니 짧아도 핵심만 집중적으로 가르쳐주셔서 때론 충분했어요!


    >


    공부를 시작하기 전에 학습과정부터 살펴봤는데요. 제가 관심을 가지고 있던 이야기와 주제를 자세히 다루고 있어서 매우 기대되었습니다. 여기서 강의를 하는 교수님이 실어도 아주 훌륭한 분이셨어요. 강의 경력에도 실무 경력 어느 1 빠지지 않고 전문 의술 이쇼쯔고도우은입니다.수업에 쓰이는 교재조차도 스스로 집필할 수 있을 정도로 실력이 뛰어난 분들입니다. 강의에 맞춘 교재로 수업을 듣다 보니 더 효과적으로 이해할 수 있었어요!


    >


    실제로하나의수업을들을때도요,저와관련이없는분야니까제가이해할수있을까요? 걱정을 한 것도 사실인데요. 강사님께서학습주제에대해서어렵게설명해주신덕분에생각보다쉽게공부할수있었어요.수업과 학습에 재미를 붙이다보니 저도 모르게 푹 빠지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온라인 강의라서 편한것도 있었는데 끝까지 들을 수 있을까? 걱정이 되기도 했는데요. 걱정을 무색하게, 제대로 들을 수 있었습니다!


    >


    강의를 듣고, 시험까지 보고 나서 시험을 보기 위해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통과 기준도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니었어요. 첫 00점 만점으로 할 때 60점을 넘으면 통과할 수 있었죠! 여기의 도움으로 공부를 했기 때문인지 60점은 안정적으로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다만, 시험을 보는 데도 한가지 조건이 있었지만, 강의 출석률 60%를 넘어서야 하지만 시험을 볼 수 있었죠. 하지만 이미 내용대로 강의에 재미를 더했다면 큰 사고도 아니었습니다. 덕분에 안정적으로 시험을 볼 수 있었습니다.


    >


    완벽한 교육 과정을 자랑하듯 캘리그라피 자격증 허가율이 98%에 달했는데. 이렇게 자격증을따도직접기관을방문할필요없이우편으로간편하게받을수도있었습니다. 신청만 하면 그 기간도 오래 걸리지 않았는데요. "약 1주째의 첫 기간이면 충분했다.


    >


    이미 제가 이용한 장학/지/원/리/벤/트의 자리가 얼마 남지 않았다던데요. 여기에 관심이 있다면 더 늦기 전에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해당 자격증 또는 더 다양한 민간자격증에 대해 알고 싶은 것이 있으신 분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http://국한-edu.net/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