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8주 임니다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3:21

    >


    ​ ​ 작은 오 나는 4주에 한번 갈 때마다 점점 커지고 지금 성별까지 자신에게 오게 되었다.주위에서 아들 같다고 했지만 모든 예상을 뒤엎고 딸이었다. 저는 아들인 줄 알았는데 딸이라니 어머니들은 '촉'로 알겠는데 제 꼬투리는 뭐지? 葛 다리가 안 보여서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딸 같다고 했고, 그 후 sound 달에 다시 만나자고 했어요.갑상샘 저하가 정상 수치에서 대부분이 약간 추앙 받고 자신에서 재검했지만 약 1개 정도 떨어졌는데 심각한 정도는 아니었다. 하지만 내분비내과 진료를 받으라고 했기 때문에 간 대학 병원.병으로 대학 병원에 간 것은 아내 sound. 모두 노인이지만 저 혼자의 젊은 애와 나는 누구의 여기가 어디 저는 쵸은이에키 많이 아픈지를 20분 정도 멍 때리고 의사 선생님의 한개 분량 진료 컷 후 혈액 검사를 했다. 검사결과는 내일 자신이 있기 때문에 내일 오라고 한 것이다.나, 내일 출근 어떻게 되나


    보호자가 대신 와도 된다고 하니 부모님께 부탁. 당 1자신 온 검사 결과는 피가 매우 아름답다는 것. 약을 먹지 않아도 된다는 것.​​


    이 차산모한테 주는 약이라서 좋아? 약먹기 싫었는데 잘해서 엄청 무서워했는데 별로 별거 다 있어서 다행이야.


    ​ ​ ​ ​ ​ 최신 시토돗인가 하면 1프지앙어.차가운 것 먹으면 토하다 정배마스크가 나쁘지 않다면서 토하고, 아주 좌변기 위에서 난리를 친다. 걸침 앞에서는 남편이 계속 해서 안부를 줄거리였다 ​ 전부 털어 놨더니 옆에서 들으면 감동 1송곳 갓앗지이 오히려 더 궁금하고 나쁘지 않고 오는 것도 나쁘지 않지 않다. 보통 다른 곳에 있으라고 해요.​ ​입니다.친 후, 콩국수를 2번 먹었는데, 2번 전부 퍼붓고, 횟집 가서 생선회가 아니라 다른 것을 먹었는데, 다 토했어요. 키 마스크도 나쁘지 않고. 횟집과 콩 쿠스들은 내년 1월까지 보기조차 할 수 없다고.지난 줄거리, 오 내가 태동을 한명 1번씩 수시로 왔다. 너무 신기했다. 가끔 내 배를 바라보지만 눈에는 보이지 않아 허전하다.지금 속옷도 옷도 안맞아. 사진찍기 입니다.산부인과도 아닌 것 같고, 보통 살찐 아기처럼 보여 몸매도 이상하고 사진도 찍고 싶지 않다. 만삭 사진은 찍읍시다.이것저것 고민하던 날들이었지만 갑상선 저하에 큰 문제가 없어서 이걸로 고민은 끝! 오복이를 걱정하게 해서 미안해.


    #입니다. 신일8주 #입니다.신갑상선저하 #갑상선저하 #도덕 #입니다 산모일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