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년의 생각 뱃살 빼기 프로젝트,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8:22

    20하나 8.7.26.(나무)다이어트 시작한지 4주째였던 식단 조절에 이어당 1은 3부 운동 편 이프니다니다.이 4주 동안 제가 주로 한 운동은 걷는 키 프니다니다.다이어트에는 걸을만한 운동이 없다고 하더군요.그래서 저녁에 퇴근해서 공원을 빨리 걷기로 했다.처음 하나~2주째는 오후에 색소폰 레슨을 마치 고 운동을 하고 보면 운동량이 다소 적었습니다.저녁 식사를 하고 8시가 넘어서서 운동을 하고 보면 불과 5~7km, 7,000~하나 0,000발 정도였습니다.그래도 가끔은 하나, 때때로에서 하나, 절반 정도 걸리는군요.


    >



    >


    1주 운동 기록 운동 기록이 사실에 일이 없는 것과 같네요.


    >


    2주째 스포츠 기록입니다.서서히 스포츠에 대해 의견이 나오는 시기인 것 같네요.7월 71,81첫 3,000~첫 4,000발 많이 진 기록은 토요일 1,1도 1입니다.


    >


    그 과인마도 모이면, 빠지고 운동량이 부족한 것 같아서 줄넘기도 병행해 보았지만, 엉덩이가 다 아파서 병원에 들어가곤 했어요.의사의 엉덩이가 아픈 것은 허리에 얽혀 있기 때문에 너무 무리한 운동은 하지 않고 걷기가 최고라고만 걷는다고 했습니다.


    >


    다이어트 3~4주째 우연히 하루야마 시게로 박사의 '뇌내 혁명(뇌內 혁명)라는 책을 보았습니다.이에 따르면 건강에 장수하기 위해서는 뇌가 건강하지 않으면 안 되고 그러기 위해서는 섭취, 체육, 명상은 3개가 사업이라고 왜 체육을 해야 하는가, 그 때문에 어떻게 해야 하는가에 대해서 다소 알았습니다.체육도 강력한 체육이 아니라 하루카 5,000보 이상 걷기 체육을 권장했습니다.뭐 다이어트 하고있지만.. 체육량을 평소대로 할려고..


    >


    하나 5,000 보면 하나 2km정도 거리입니다.시간이 2시간 반 정도 소요 night스포츠만으로는 도저히 낄 수가 없네요.그래서 추가한 것이 새벽 스포츠다.새벽 5시쯤 일어나서 스트레칭을 하고 5km정도의 동네 한바퀴를 걷다 뛰어를 반복해서 옵니다.


    >


    새벽운동은 저녁운동과는 또 다른 묘미가 있었네요.떠오르는 아침 해를 맞이해 아무도 없는 도로를 달리는 기분인 것은, 느껴 본 사람만이 알 것입니다.3주째 운동의 기록입니다.것, 2주 때보다 확실히 운동량이 거의 채찍 일어난 것을 확인 할 수 있네요.


    >


    4주째 스포츠 기록입니다.아침 일속스포츄우에서 평균 15,000발 이상 확신하게 항상 햄버거 렛도우쯔 오낭스포츄랴은을 확인할 수 있어요.


    >



    현재 이렇게 식사와 운동을 병행한 배 다이어트 프로젝트가 착착 진행되고 있지요.하나부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 게키 2부 식용스프 3부 운동 편 이옷움니다.그 후편에서는 아직 현재진행형인데, 그 동안의 결과에 대해서 중간결과를 공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